저는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지만 사용하시는분들께는 중요한 내용이 될 수도 있어 공유합니다.
참고하세요.
날짜: 2017. 7. 26. 오후 4:33
안녕하세요, My Knox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My Knox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오류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주의 사항 안내 드립니다.
N OS(Android ver.7.0)* 업데이트 이후, 초 절전 모드 사용시 My Knox가 초기화되어 내부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가 유실되는 이슈를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휴대전화의 N OS 업데이트 이후에는 초 절전 모드를 사용하지 마시고, My Knox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백업해 두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My Knox가 초기화 되면, 유실된 데이터는 복원 할 수 없습니다
My Knox 데이터를 백업하기 위해서는 My Knox 설정 > 백업 및 복원 > My Knox 데이터 백업 하기 메뉴를 통해 백업 하실 수 있으며, 백업한 데이터는 Samsung Cloud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백업한 데이터는 필요 시에 복원 메뉴를 통해서 My Knox 안에 다시 복원 하실 수 있어, 예기치 못한 데이터 유실에도 데이터를 복원 하실 수 있습니다.
초절전 모드를 사용할 때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디바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Galaxy S6, S6 Edge, S6 Edge plus, Galaxy S6 Active, Galaxy Note 5, Galaxy J3 Pop
삼성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문제를 방지할 수 있는 패치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업데이트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My Knox FAQ 를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My Knox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드립니다.
*휴대전화의 Android OS 버전 정보는 아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새로운소식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11.0.3 업데이트 (0) | 2017.10.12 |
---|---|
iOS 11.0.2 업데이트 (0) | 2017.10.08 |
애플, iOS 11.0.1 업데이트 배포.. 버그 수정·성능 향상 (0) | 2017.09.27 |
삼성 갤럭시 노트5 누가(Nougat) 업데이트 (0) | 2017.09.22 |
apple/아이폰/아이패드/ios 11 공식 업데이트 (0) | 2017.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