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소식/모바일

삼성 My Knox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오류에 대한 안내를 받았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지만 사용하시는분들께는 중요한 내용이 될 수도 있어 공유합니다.

참고하세요.

 



날짜: 2017. 7. 26. 오후 4:33


안녕하세요, My Knox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My Knox 사용 발생할 있는 오류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주의 사항 안내 드립니다.

N OS(Android ver.7.0)* 업데이트 이후, 절전 모드 사용시 My Knox 초기화되어 내부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가 유실되는 이슈를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휴대전화의 N OS 업데이트 이후에는 절전 모드를 사용하지 마시고, My Knox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백업해 두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My Knox 초기화 되면, 유실된 데이터는 복원 없습니다

My Knox 데이터를 백업하기 위해서는 My Knox 설정 > 백업 복원 > My Knox 데이터 백업 하기 메뉴를 통해 백업 하실 있으며, 백업한 데이터는 Samsung Cloud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백업한 데이터는 필요 시에 복원 메뉴를 통해서 My Knox 안에 다시 복원 하실 있어, 예기치 못한 데이터 유실에도 데이터를 복원 하실 있습니다.

 

초절전 모드를 사용할 영향을 받을 있는 디바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Galaxy S6, S6 Edge, S6 Edge plus, Galaxy S6 Active, Galaxy Note 5, Galaxy J3 Pop

 

삼성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문제를 방지할 있는 패치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업데이트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My Knox FAQ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My Knox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드립니다.

 

*휴대전화의 Android OS 버전 정보는 아래 메뉴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